[리얼후기] 3개월 만에 눈 밑 비립종 극복한 과정


워커홀릭 윤이맘

2026-04-10 17:23 ㅣ169,894 읽음




작성자는 15년차 피부 연구원이며, 하이애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광고입니다. 




"

눈 밑에 오돌도톨한 비립종 거슬리세요?

그럼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




※ 이건 제 실제 후기 사진입니다!




차이가 눈에 보이시죠?


하.. 비립종 없애려고 

유명 피부과 시술, 제품에 돈 쓴게 얼만데.. ^^


겨우 제품 하나 바꾸고 

3개월만에 해결됐습니다


조금만 빨리 알았어도

돈을 얼마를 아꼈을지..~

너무 억울하고 짜증났어요 ㅠㅠ


그래서 많은 분들이

돈, 시간 쓰면서 헛고생하지 마시구

바로 해결하시라고

공유합니다~


저는 지금 비립종 박살을 위한

진짜 방법을 발견하고

2년째 재발없이 

유지하고 있습니다!




근데 이게 저만 효과본게 아니에요

(만약 그랬으면 이 글도 안썼을거에요~)



저희 시아버님도

미간에 조금씩 올라오셔서

이번에 제 것 사면서 같이 선물해드는데



처음엔 시아버님은 연세가 있어 피부 회복이 

느릴 수 있으니

효과가 크게 없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근데 일주일만에 벌써 눈에 거슬리는

비립종 알맹이가 가라앉는게 보여요!!



역시 피부 관리는 최대한 빨리

시작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ㅎㅎ 




몰랐는데 비립종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처음엔 이게 비립종인지도

잘 모르는거 같아요



특히 저는 처음엔

처음엔 크기가 작아 좁쌀 여드름?이라고

생각해 크게 신경을 안썼는데  몰랐는데

점점 하나씩 늘어나기 시작하더니





눈가 주변에서 시작해서

점점 관자놀이 쪽으로 번져가기 시작했어요,,



눈가 쪽은 특히 더 잘 보이고

화장하면 심하게 들떠서

너무 스트레스 받고 힘든 시간을 보냈어요..ㅠ





남들처럼 저도 초반엔 유명하다는 각종 관리를 받으러

병원, 피부과도 진짜 많이 다녔어요

(돈 쓰면서 해결하려고 했죠)



하지만

제가 아이 둘 케어하면서

회사도 다니고 있는 워킹맘이다 보니

정기적으로 피부과를 다니는 건

힘들었어요..

비용도 부담됐구요..



게다가

레이저로 없애도 알맹이들은 하나씩 다시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저를 지독하게 괴롭히는

요철이란 놈의 원인을 파악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직접 공부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뭐가 뭔지 하~나도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일단 비립종의 원인은 

피부에 각질이 쌓이고 바로바로

해결하지 못해 안에 갇히기 때문이라고 해요


특히 눈가처럼 얇은 부위는

더 잘 생기고 반복되기 쉽고요

(저도 눈가가 가장 심했어요)




그래서 중요한 건 

비립종이 생긴 후에 치료를 하는게 아니라

생기기 전에 예방하는게

중요한 거죠!!


요즘 다들 '피부 장벽을 강화해야 한다~'고 하잖아요


근데 도통 어떻게 하라는 건지~ㅠ

피부 장벽이라는게 뭔지~ㅠㅠ


하나도 모르겠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해선

피부 속 깊숙한 곳까지 침투될 수 있도록

입자가 작은 성분을 사용하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음.. 그렇다면 입자가 작은 성분에 대해

찾아봐야 겠다고 생각하다가

하이퍼 미네랄™ 에 대해 알게 됐어요


미네랄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 균형에 관여한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잖아요





그 미네랄을 이온화하여

입자 크기를 더 작게 만든 것을

하이퍼 미네랄™이라고 해요!


그러니까 하이퍼 미네랄이

깊숙한 곳 까지 침투하여 

'비립종' 뿐만 아니라

여러 피부 문제들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주게 되는거죠!



이제 필요한 성분을 알았으니

하이퍼미네랄이 포함된 제품을 찾아

무작정 검색했는데 

D사 제품이 가장 많이 떴어요


하이퍼미네랄 제품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겠구나~ 해서


실제로 사용한 사람들 리뷰도 찾아봤죠

(사실 사용한 사람들 이야기가 가장 정확하잖아요!)



 


찾아보니까 피부가 매끈해지며

화장이 잘먹게 됐다는 후기도 있고



이전 다른 제품에선 효과를 못봤는데

제품을 바꾸고 효과를 봤다는 후기도 있었어요!

(저와 비슷한 경우죠)



특히 사용 후 피부가 매끈해지고

비립종에 특히 좋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동일해서

후기에 믿음이 갔어요!


근데 심지어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더라구요?


아무래도 약국에 입점했다는 것

성분과 효능이 입증됐다는 믿음이 생기잖아요~!



바로 집 근처 약국에 가봤는데

팔더라구요!!


최근에 저희 딸도 집근처 약국에서

바로 구매했다는데

주변 약국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큰 기대없이

매일 세안 후 열심히 발라줬어요



그런데 2~3주 정도 지나니까

눈가가 덜 답답한 느낌이 들기 시작했고


자세히 보면 보이는

오돌토돌하게 올라와 있던 게

조금씩 옅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한 달 정도 지나니까

자세히 보지 않으면 거슬리지 않을

정도로 가라앉았고 

더이상 번지지 덜해졌어요!


그리고 이건 지금 제 피부에요~ ㅎㅎ


비립종 지옥에서 드디어 완전히 극복한 상태랍니다~


극복한 지금도 계속해서

같은 제품 사용하면서 

더이상 재발하지 않도록

예방하고 있어요!



다시보니 정말 심했죠 ㅠㅠ 눈에 있어서 너무 거슬렸어요


저처럼

눈가 비립종 때문에

계속 신경 쓰이셨던 분들은


시술만 반복하기보다는

스스로 케어하면서 이겨내는 방향도 

효과적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남겨봅니다~


.....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은지

제품 문의가 너무 많이와서

매번 답을 못드리고 있어요~ 죄송해요 ㅠ


그래서 차라리 링크를 남겨놓는게 좋을 것 같아

링크 남겨둡니다~

https://me2.kr/pw8Ow


궁금하신건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최대한 답 드릴게요~

 

2순위 제품

 https://store.shopping.yahoo.co.jp/beway-co-ltd/lejeu-pla-cre.html

(해외 제품이라 직구가 필수입니다. 번거롭긴 하지만 2순위 제품입니다.)

*참조문헌

Aute Barrir Petubation Abolishes the Ca2 + and K+Grandients in Murine Epidermis Quantitiative Measurement Using PIXE
The Protective Effect of Mineral Water Against UVB Irradiation Sung Hoon Lee†, Dae Jin Min, Yong Joo Na, Jongwon Shim, Lee Kyoung Kwon*, Jun-Cheol Cho, and Hae Kwang Lee Amorepacific Corporation R&D Center, 314-1 Bora-dong, Giheung-gu, Yongin-si, Gyeonggi-do 446-729, Korea (Received August 16, 2012; Revised October 19, 2012; Accepted November 24, 2012)
-대한화장품 학회지, 2013
-The Effect of Change in Epidermal Calcium Gradient on Keratinocyte Differentiation
Sang Min Hwang, M.D., Sung Ku Ahn, M.D., Seung Hun Lee, M.D.*
Department of Dermatology, Wonju College of Medicine, Yonsei University, Wonju, and College of Medicine, Yonsei University, Seoul Korea*


워커홀릭 윤이맘

팔로워 30,806


15년동안 연구원으로 일하며 

얻은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광고, 협찬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댓글 27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 해주세요

0/1000   
     사진      비밀댓글 등록

✔ BEST댓글     전체댓글                                                                                                                                  



 nrtt****

 D사 제품 이름 부탁드립니다~^^

2026-04-11 04:10 l 신고



 wret****

 D사. 제품 공뷰 부탁드립니다~~

2026-04-11 17:45 l 신고



 reed****

 저도 궁금합니다~

2026-04-12 20:53 l 신고



비밀 댓글입니다.

2026-04-13 11:25 l 신고




 poref****

 저도 지금까지 필수 성분도 모르고 애먼 제품들만 열심히 바르고 있었네요. 알려주신 제품으로 꼭 효과보고 싶습니다 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

2026-04-14 21:25 l 신고




 fbrer****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D사의 제품명 꼭 알고 싶은데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

2026-04-15 11:06 l 신고



 here****

저도 d사 제품정보 부탁드립니다

2026-04-20 23:06 l 신고


댓글 더보기 >